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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은 상품을 배치해야 한다
작성자 : F5 시스템 등록일 : 2024-02-06 조회수 : 228

새로 오픈한 돈가스 집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지만 손님이 많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그 이유는 식당 밖에서 식당이 무엇을 파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식당 밖에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하고 들어갈지 여부를 결정하는데 이 식당은 그런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서 손님들이 들어오기를 망설이는 것입니다.

여행사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방문객이 홈페이지에 들어왔을 때 어떤 상품을 판매하는지 바로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과거에는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한 여행상품 판매 경쟁이 심하지 않아 정보를 많이 제공하는 성격이 짙었지만 현재에는 여행사 온라인 판매 경쟁이 심해지고 웬만한 정보는 소비자들이 검색에서 직접 습득하는 환경에서 홈페이지에 메인 상품이 없다면 소비자는 기웃거리다가 상품 리스트 페이지에 들어오지 않고 떠날 확률이 높습니다.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배치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메인 페이지에는 대표적인 상품을 배치해야 합니다. 방문객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명확하게 구성해야 합니다.

상품 리스트 페이지는 상품을 종류별로 분류하고, 각 상품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상품의 가격, 일정, 포함사항 등을 상세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또 방문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면 해당하는 상품이 검색 결과로 나타나도록 해야 합니다.

상품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하여 상품의 특징과 매력을 전달해야 합니다. 상품 이미지와 동영상은 선명하고 생동감 있게 제작해야 합니다.

이렇게 상품을 효과적으로 배치하면 방문객의 이탈률을 줄이고, 상품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과 연동하여 홈페이지 방문객을 증가시키고,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사 시장 환경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상품을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업 잘되는 여행사홈페이지 연구기업 F5 시스템

www.tourgram.co.kr

02)3789-52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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